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아라 소연♥축구선수 조유민 결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그룹 티아라 출신 멤버 소연과 축구선수 조유민이 백년가약 소식입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연과 조유민은 3년 열애 끝 결혼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최근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만 결혼식은 조유민의 시즌이 종료되는 11월 올릴 예정입니다.

 

소연은 1987년생, 조유민은 1996년생으로 9세 차이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 
소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롤리 폴리', '보핍보핍'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돌 출신 가수다. 2017년 팀 탈퇴 후 생각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뒤 솔로가수로 전향했고, 최근에는 정다경의 '가라 그래' 피처링에 참여했습니다.

조유민은 2018년 수원 FC에서 프로 데뷔했다.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주축으로 뛰며 공을 세웠습니다.

 


소연 인스타그램 결혼 소감

소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어느덧 여러분께 결혼 소식을 전하는 오늘, 이날이 오게 됐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소연은 “아티스트 소연과 사람 박소연 모두를 한결같이 응원해 주고 믿어주고 제가 지칠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항상 지지해 주고, 저의 사랑하는 부모님께도 늘 진심으로 노력해 주는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게 됐다”며 “보다 성숙해지고 안정적인 저로서 팬분들께 더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데뷔해서 지금까지 늘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 고민만 하던 제게 이러한 변화가 낯설기도 설렌다”며 “언제까지나 팬분들과 함께하는 소연이가 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melodysoyani/

축구선수 조유민 또한 자신의 SNS 프로필에 반지와 하트 이모티콘을 표시하며 결혼을 밝혔습니다.


티아라 효민 ♥ 축구선수 황의조

앞서 티아라 현 멤버 효민(33)도 이달 3일 축구선수 황의조(30)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 지난해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후 디스패치는 효민과 황의조가 함께 스위스 여행을 간 모습을 포착해 전하기도 했습니다.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긍정 및 부정의 입장도 내지 않아, 사실상 교제 중인 것으로 받아들여지는 분위기입니다.